무엇에 마음이 뺏겨 있습니까?

무엇에 마음이 뺏겨 있습니까?

29 Dec 2019

 

 

2019년 12월29일 주일 주보 칼럼

 

 2019년 동안 시간을 지내오면서, 어떤 삶이었습니까? 앞을 전진하는 삶의 과정속에서 활기넘치는 삶이었습니까? 아니면 무기력한 삶이었습니까? 혹시 무기력하게 한 그 무엇이 있습니까? 영적으로는 어떠했습니까? 혹시 여러분들의 영적인 힘을 잃어 버리도록, 또는 영적으로 무기력해지고 안일하게 만들었던 그 무엇에 마음을 빼앗기지는 않았었습니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삶을 살펴보면, 삶 속에 있는 그 무엇인가에 마음을 뺏겨 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류해 본다면, 어떤 분들은 일에 마음을 뺏겨 있습니다. 즉 일 중독자도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대부분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현상은 물질(돈)에 마음을 잃고 살지는 않습니까? 자신의 지위와 성공에 마음을 잃은 사람도 있습니다. 또 어떤 이들은 유흥에 마음을 뺏긴 사람도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부패하고 타락한 일들에 마음을 뺏겨 살아가는 자들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술에, 어떤 사람은 혹 마약에 빠져 마음을 잃고 살아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떤 삶은 자기의 실패에 마음을 빼앗겨 있기도 합니다. 호주 TV 프로그램중 공항에서의 검역과 세관의 업무를 보여주는 광경이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꼭 빠지지 않게 나오는 것은 사람이 마약을 교묘한 방법으로 들여오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그 모든 비밀의 방법이 밝혀진다는 것입니다. 일부 젊은이들은 컴퓨터 게임, 인터넷 메일, 채팅, 포르노에 마음을 뺏겨 살아 가는 자도 있습니다.  온 국민이 스포츠에 지나치게 마음을 뺏겨 살아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박지성의 책에 보면 영국에서는 프리미어 리그 축구를 하는 동안 1년동안 그 자리를 꼭 지키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가하면 우리는 정신적으로도 아무런 일도 없는데 자처해서 스스로 두려움과 공포와 슬픔에, 고민과 근심과 염려 가운데 마음을 빼앗기는 경우도 있기도 합니다. 또 어떤 때는 피곤하다는 이유로 만성적인 게으름에 빠져 살아가기도 합니다. 어떤 자는 일에 대해서 한번 고민이 시작되면 그 고민에 마음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아야 할 것은, 이 모든것들이 우리의 영적인 힘을 잃어 버리게 하고 빼앗아가버린다는 것입니다. 우리로 영적인 능력을 빼앗아, 영적으로 무기력하게 만들고, 결국은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멀어지게도 합니다. 그러므로 영적으로 깨어있어야 합니다.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우리의 마음을 완전히 빳앗겨야 하는 곳은 곧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그러면 삶에 윤기가 나고, 많은 포도송이처럼 삶에 열매가 풍성하며 성공적인 아름다운 인생이 될 것입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주일설교
Please reload

칼럼

날짜별 분류
Please reload

​찾아오시는 길

64 Spence Road, Wavell Heights QLD 4012

>>대중 교통

BUS - 버스 322,  Spence Rd, Bus Stop 39/40 에서 하차

>>기타 픽업 문의

김은석 전도사 0410 107 906 

박권용 목사 0413 140 550

  • 화이트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2019 호주 브리즈번 로고스 선교 교회  | Logos Mission Church. all rights reserved